[마비노기] Mayday! 이웨카/라데카 꽃을 보살펴줘 이벤트 완수 Mabinogi, CLOSERS

길고길었던 40시간 + 40시간 도합 80시간의 잠수이벤트가 끝났습니다.





컴퓨터야 미안해 ㅠㅠ..

이번주꺼는 혹사시켜서 그나마 빠른시기에 끝냈습니다.

아이템이 들어오는 것이기도 해서 ㅎㅎ..







이건 지난주에도 올렸던 이웨카 플라워 물주기 ㅋㅋㅋ

완료 버튼 기념샷 1장





이건 라데카 플라워 물주기


이웨카 / 라데카 각각 맞는 색깔로 꽃을 구현한것 같은데 

모양이 예쁘거나 하지는 않음 ㅎㅎ...









완성! 이제 보상을 받는 일만남았군요

보상은
이웨카 라데카 페더 1개
꽃길만 걷자 타이틀 1개
경험치 500%열매 2개 입니다.

80시간의 최종보상이 이따위라니... 욕이 절로 나오는군요 ㅎㅎ..









이건 이웨카 라데카 페더..
근데 빛나고 화려한것만 제외하면 페가수스의 깃털장식인가 그거랑 1도 다르지 않음..








이건 꽃길만 걷자 타이틀 이펙트입니다.

반짝반짝 터지는건 페푸 마스터 효과고,

꽃잎 생기는거랑 바닥에 이웨카 라데카를 구상한 마법진같은것도 효과중 하나입니다.




내 80시간.....80시간... 이런18....




여튼 80시간 이벤트의 보상중 하나인 녹여쩡과 호해쩡

뭔가 미니어처 모아서 봐준다.. 개놈들...


웅석이형 제발 다음엔 이딴이벤트 하지말자..

고인물 게임이라고 자꾸 이런거 반복해서 하는거야?ㅠㅠ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Adsense